본문 바로가기
지남매 육아일기

14개월 아기책 / 아기보드북 추천

by J미루 2015. 4. 8.

 

  14개월된 저희 지혜는 요즘 책에 좀 관심을 보이고 있어요. 책을 가져와서 읽어달라고 하며 엄마무릎에 앉아요. ㅎㅎ 우리 아기 공부 엄청잘하면 어쪄요? ㅎㅎㅎ 조금한 아기의 행동에도 설레발인 엄마입니다. 친구집에 놀러갔다가 우연히 세밀화로 그린 보리 아기그림책을 봤는데 이거다 싶더라구요.

 


보리 아기그림책. 1

저자
보리 편집부 지음
출판사
보리 | 2008-01-22 출간
카테고리
유아
책소개
아기들이 세상의 이런저런 것들에 관심을 보이기 시작하는 첫돌 무...
가격비교

 

 

 

보리 아기그림책은 총 10세트가 출간되었고 1세트당 3권에 책이 있습니다. 그러니까 총 30권이 되겠네요. 저두 그중에서 1세트를 구입했어요. 14개월 아기책 그리고 아기보드북으로 추천드리고 싶네요.

 

 

 

 

보리 아기그림책 1세트에는 우리가 먹는 곡식, 집에서 기르는 동물, 들판에 사는 벌레가 있습니다.

 

 

 

 

한국 어린이도서상도 받은 책이네요.  

 

 

 

 

1. 어디숨었지 2. 나도태워줘 3. 이것좀봐

 

 

 

 

 첫번째 우리가 먹는 곡식 어디 숨었지

 

 

 

 

아기가 보기에 작고 세밀하다고 볼수도 있겠지만 정말 그림이 예뻐요.

 

 

 

 

요런그림도 아기가 접해보면 좋지 않을까 합니다.

 

 

 

 

세밀화라 그런지 엄마두 그림보면서 감상을 했답니다.

 

 

 

 

아기보드북으로도 추천드려요. 보드북이라 찢어질 염려가 없어요.

 

 

 

 

14개월 아기책 / 아기보드북 추천

 

 

 

 

그림 잠깐 감상하지죠.^^

 

 

세밀화로 그린 보리 아기그림책 1세트 2권 들판에 사는 벌레 이것 좀봐.

 

 

 

 

 

 

 

 

세밀화로 그린 보리 아기그림책 1세트 3 of 3

 

 

 

 

 

 14개월 아기책으로도 좋지만 아기가 좀더 커서도 소장하고 있으면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