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동물 나노블럭 ~ 양한마리

by J미루 2017. 2. 13.

 
딸 장남감을 고르다가 나노블럭을 발견~!!
갑자기 무언가를 조립하고픈
충동?을 느꼈어요.
그래서 저렴한 가격에
동물 나노블럭을 하나 구입했어요.
나노블럭 파는곳을 잘 몰랐는데
서점, 문방에서도 팔기도 하네요.
 

 

너무 귀엽죠?

시간도 그리 오래걸리지 않고

뭔가 뿌듯한 이느낌

아시죠?

 

 

 

 

 

 

사실, 너무나 작은 동물 나노블럭

그래도 저에게

이런 소소한 행복을 주네요.

 

 

 

 

 

양한마리 완성~

 

 

 

 

 

모닝글로리에서 나온 동물나노블럭

그래서 문방구에서 팔았나봐요. ㅎㅎ

 

 

 

 

 

 

오리랑 하마도 만들어 보고프네요.

 

 

 

 

 

 

요 설명서를 보고 차근차근

서두르지 않고

아기잘때 후딱 만들었어요.

 

 

 

 

 

 

 

 

 

 

 

 

 

동물 나노블럭 - 양

 

 

 

 

 

양한마리 식탁위에
요 나노블럭 기분전환에
확실히 도움되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