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로즈마리 키우기 시작~♥

by J미루 2016. 6. 8.

 

 

저희집에는 식물이 몇개 없는데요.

식물들이 저희집에만 오면

다들 시들시들 해져요.

근데 첫째 어린이집에서

허브농장견학기념으로

로즈마리를 가지고 왔네요.

이번엔 잘 키워보려구요. ㅎㅎ

부디 죽지말고 잘자라다오.

로즈마리 키우기 시작~!

 

이렇게 자리잡았어요.

 

 

 

물빠짐을 위해 일회용컵에

쏘옥~!

 

 

 

넣어주었어요.

 

 

 

네트망에 작은 선반을 달아서

 

 

 

창가 옆에 자리 잡았답니다.

 

 

향이 정말 좋더라구요.

지금은 이렇게 싱싱한데

로즈마리 키우기 잘될지

설레이네요.

 

 

 

 

♧ 로즈마리 키우는 방법 ♧

 

1. 햇빛이 잘 들고

 

2. 바람이 잘통하는 곳

 

3. 겉흙이 마르면 충분히 물준다.

 

지금 1,2번은 ok

부디 까먹지않고

물을 잘 줄 수 있기를...

 

 

 

로즈마리 키우기

화분 1개 달랑있으니

왠지 외로워 보여요.

 

"조금만 그다려봐

친구들 데려올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