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제주도 지도크게보기 클릭!

by J미루 2015. 6. 17.

 

 

  여행을 가기전에 가장먼저 보는것이 바로 그곳에 지도인데요. 언제인가부터 장소를 이동할때나 새로운 곳을 찾을때면 지도를 살펴보는 버릇이 생겼답니다. 왠지 이땅을 정복했다는 느낌이 들어요. ㅎㅎ

  저는 시댁이 제주도인데요. 제주도갈때마다 지도를 보고 내가 있는 곳이 어디인지 한번씩 살핀답니다. 저는 정말 길치인데요. 지도를 보는 버릇을 계속하면 어느정도 극복할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 제주도 지도크게보기 사진클릭

 

 <출처 : 제주도 관광공사 "공공누리>

 

 

 

  그동안 제주도에 무수히 많이 갔지만 아직도 가볼 곳이 너무나 많네요. 제주도 지도크게보기 하시고 즐겨운 여행되시길 바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