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느질일상

크로스백 만들기 - 퀼트가방

by J미루 2019. 1. 2.

  무언가는  시작해서 일년이상 지속한다는것은 참 많은 인내가 필요한것 같다. 그렇지만 배우고 만들고 이 시간들에 나는 존재하고 있었다.  뒤돌아보니 그런 내가 있었다.

  손끝에서 만나는 작은 행복 - 그동안 작품은 꾸준히 만들고 있었는데 포스팅을 못했습니다. 2019년도에는 또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려구요.^^

 

 

 

  2019년 첫 작품 포스팅은 퀼트가방 크로스백 만들기 입니다. 가장기본적은 아이템인것 같아요.  6살이 된 우리딸아이에게도 저만에 디자인으로 만들어 주고 싶은 마음이 굴뚝이네요. 어서빨리 퀼트 지도자과정을 끝내고 만들어볼 생각입니다.

 

 

짠~!!

퀼트가방 크로스백 만들기

 

 

 

 

 

아플리케를 한후 조각조각 잇기

 

 

 

 

 

몸통을 재단하고

 

 

 

 

 

무한 퀼팅하기

 

 

 

 

 

 

주머니 만들기

 

 

 

 

 

책상위에 D고리가 보이시나요.

D고리를 빼묵....

 

 

 

 

 

뒷면

 

손끝에서 만나는작은행복

퀼트가방 크로스백 만들기

- 끝 -